대한민국식품대전

전체메뉴
korea food show 2016

보도자료

[보도자료] 2015 대한민국식품대전, 개막까지 D-7

년도 2015|2016-08-02|조회수 1159
농식품의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
2015 대한민국식품대전, 개막까지 D-7
- 오는 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일부터 12일까지 ?양재동 at 센터에서 진행
- 미래식품관, 할랄식품관, 상생협력식품관 등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현재와 미래 선보여
- 사전등록 참관객 대상 9월 9일 특별 관람 혜택 제공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식품대전’이 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농식품의 미래를 보다’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2015 대한민국식품대전’은 230여 개 업체가 참가해 전시판매, 바이어 상담, 세미나 개최, 품평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제1전시장에는 국내 식품산업 70년의 변화와 미래 식품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미래식품관’이 마련된다. 또 최근 새로운 식품산업 동력으로 주목 받는 ‘할랄식품관’, 농업과 기업의 동반성장을 보여주는 ‘상생협력관’과 김치류, 장류 등 전통발효식품을 선보이는 ‘명품관 Ⅰ’관이 운영된다. 제2전시장에서는 곡물가공품과 과채가공품, 수산가공품 등 우수가공식품을 전시·판매하는 ‘명품관 Ⅱ’가 자리한다.
체험형 전시관으로 구성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장 입구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관람객들을 위한 시식 및 시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행사장 내 메인 무대에서는 강레오의 푸드 토크쇼, 퓨전 요리교실, 맛있는 마술쇼 등이 프로그램이 구성돼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 앞서 9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참가기업들을 위한 국내외 바이어 상담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 바이어 상담회에는 해외 대형유통매장, 수입상사 바이어들이 참여해 주어진 조건을 충족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상담한다. 국내 바이어 상담회에는 유통, 식자재, 외식, 수출기업의 구매담당자 및 벤더들이 참여해 희망 기업을 대상으로 상담을 실시한다. 해외 바이어 상담회는 9월 8일, 국내 바이어 상담회는 9월 9일 진행된다.
한편, 사전등록 참관객에게는 9월 9일 오후 2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개막식 관람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2015 대한민국식품대전’ 공식 홈페이지(www.koreafoodshow.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박람회 현장에서도 당일 신청이 가능하다
(끝)

이전글 [보도자료] 2015 대한민국식품대전 국내외 바이어 대...

[보도자료] 2015 대한민국식품대전, 스타 셰프 강레... 다음글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