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식품대전

전체메뉴
korea food show 2016

보도자료

[농민신문] “전자상거래 성공비결은 소통과 콘텐츠”

년도 2018|2018-10-30|조회수 379

2018년 10월 29일 농민신문에 보도된 2018 대한민국 식품대전 관련 기사입니다.

[기사 링크] https://www.nongmin.com/news/NEWS/ECO/CMS/300860/view

 

오픈마켓에서 잘 팔리는 농산물의 비결은 뭘까. 바로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과 눈에 확 들어오는 콘텐츠다.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유통교육원은 25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이커머스(전자상거래)를 통한 농식품 국내시장 진출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좌를 열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aT가 개최한 ‘2018년 대한민국 식품대전’에서 열린 컨퍼런스 가운데 하나다.

이전글 [한국영농신문] 식품업계, 청년 CEO와 소통 기회 늘...

[무등일보] ㈜왕인식품 '남도미가' 우수 김치브랜드 대... 다음글

팝업닫기